Powered by Blogger.

0 comments

거래량은 매도세보다 매수세에 의해 결정이 됩니다. 일면 단순하게 생각을 하시면 아니 거래량이 늘어난다는 것은 사는 사람도 많지만 파는 사람도 많으니 거래량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냐고 하시겠지만 내가 매매차익을 얻기 위하 여 주식을 사서 보유했다면 그 다...

Pages

Popular Posts

ondery

recent post

Popular Posts